데탑을 치우고 놋북을 사라는거야.

 

야이

 

내가 들고 다닐 일도 없는데

 

아 정말 -_-

 

아이

 

난 놋북 별론데 ;

 

아이..ㅠㅠ

 

반항 할 수 없어.

 

사준다 그럴때 일단 사두기는 해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