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탑을 치우고 놋북을 사라는거야.
야이
내가 들고 다닐 일도 없는데
아 정말 -_-
아이
난 놋북 별론데 ;
아이..ㅠㅠ
반항 할 수 없어.
사준다 그럴때 일단 사두기는 해야하는데...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