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31일날 접수는 12/8 올무였는데
개통은 11월1일부터라고
정책바꼇다면서
12/12 가입비 분납 드립치네 ㅠㅠ
24개월로하면 위약금17에 가면..
그거나이거나 신발 ㅠㅠ
짜증나..
SK진짜 애미애비 없네
3개월후 정책이 어떻게 변할줄알고 ㅠㅠ걍 대기탈까 탈까 고민이네 ...
5만냄겨먹자고 별짓을 다한다 정말..
10월31일날 접수는 12/8 올무였는데
개통은 11월1일부터라고
정책바꼇다면서
12/12 가입비 분납 드립치네 ㅠㅠ
24개월로하면 위약금17에 가면..
그거나이거나 신발 ㅠㅠ
짜증나..
SK진짜 애미애비 없네
3개월후 정책이 어떻게 변할줄알고 ㅠㅠ걍 대기탈까 탈까 고민이네 ...
5만냄겨먹자고 별짓을 다한다 정말..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