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31일날 접수는 12/8 올무였는데

 

개통은 11월1일부터라고

 

정책바꼇다면서

 

12/12 가입비 분납 드립치네 ㅠㅠ

 

24개월로하면 위약금17에 가면..

 

그거나이거나 신발 ㅠㅠ

 

짜증나..

 

SK진짜 애미애비 없네

 

3개월후 정책이 어떻게 변할줄알고 ㅠㅠ걍 대기탈까 탈까 고민이네 ...

 

5만냄겨먹자고 별짓을 다한다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