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누군지는 몰라도 익게에다가 사진 올린 색휘 쳐볼것

2010-11-01 16:36:17 조회 224
갈때까지가자.jpg

그분이 게시판글 지웠는데


나도 봤거든?


솔직히 십덕 태생이 디씨라서 존나게 병맛으로 놀고 

날 뭐라고 까든 말든 별 신경 안쓰고 하하 호호 하면서 놀고 있는데


좀 정도라는걸 지나친거 같다?


간단하게 누군지 밝히고 미안하다 고 사과하면 없었던 일로 넘어갈거 같냐 좆색휘야


그래 한번 갈때까지 가보자 

첨부 이미지

갈때까지가자.jpg

댓글 (19)

2010-11-01
누가사진올렸음???? 어떤사진???
2010-11-01
여친싸이주소 알아내서 그거 링크 따왔내? 
2010-11-01
-_-;돋네;;
2010-11-01

뭔 사진?

2010-11-01
님근데 이러면 십덕 망하는거아님?
2010-11-01
버민은 누구임?
2010-11-01
여기 사이트 조사하다가
욕 쓴 사람 전부 소환 조사하고
대규모 강제 십덕 정모 이뤄지는건가?
2010-11-01
짐승동 또 폭발햇네.

대장한테 찾아달라면 되지 않음?
2010-11-01
그분한테 이야기 하니깐 db 찾는 중이래 
2
2010-11-01
버미는 !
막 내 아이피 뜨고..
난 두개의 양주병으로 헤드샷을 당하고..
2
2010-11-01
돋는다.;;
여친은 무슨 죄야 ㅠㅠ
그저 남친이 진동승이라는 죄 밖에 없잖아..ㅠㅠ

근데 좀 심했다 ;;;
근데
여친 싸이 주소 깔 정도면
친한 사이라는거 아님?
2010-11-01

십덕 들춰내면 구린게 한두가지가 아닌데...음란물부터 욕설......어쩔

2010-11-01
그렇게 따지면 벌써 디씨는 좆망해서 끝났지 뭔 개소리야 ;;;; 
2010-11-01
눈팅하던애들 줄 소환이네.
2010-11-01
그래서 버민은누구냐!
2010-11-01
뭔일이 있었던겨
I
2010-11-01
시브덕 강제 정모 한 번 하나
2
2010-11-01
강제 정모는 안대!
난 나갈 수 없어.
2010-11-01

야이 이건 심했네

제목
지금 옵원이라도 뜨면, (4)
지금 옵원이라도 뜨면, (4)
··
누군지는 몰라도 익게에다가 사진 올린 색휘 쳐볼것누군지는 몰라도 익게에다가 사진 올린 색휘 쳐볼것 (19)
누군지는 몰라도 익게에다가 사진 올린 색휘 쳐볼것누군지는 몰라도 익게에다가 사진 올린 색휘 쳐볼것 (19)
··
아 동생 6월에 아몰 태워줬는데, (3)
아 동생 6월에 아몰 태워줬는데, (3)
··
파오리 봐라 (1)
파오리 봐라 (1)
··
나에게 네스팟 아이디를 나누어주지 않을련? (2)
나에게 네스팟 아이디를 나누어주지 않을련? (2)
··
이거 가능함? (5)
이거 가능함? (5)
··
와 존나 po졸림wer (2)
와 존나 po졸림wer (2)
··
공기계로 와이파이같은건 잡을 수 잇지? (4)
공기계로 와이파이같은건 잡을 수 잇지? (4)
··
어머니 잇냐,
어머니 잇냐,
··
다녀옴 (1)
다녀옴 (1)
··
캐시백 포인트로 이거나 사라 ㅇㅇ (1)
캐시백 포인트로 이거나 사라 ㅇㅇ (1)
··
우드폰 12/8이 최저가네 ㅇㅇ (5)
우드폰 12/8이 최저가네 ㅇㅇ (5)
··
시발 강소라가 누구임 (3)
시발 강소라가 누구임 (3)
··
아오 우드폰 망했어요 (6)
아오 우드폰 망했어요 (6)
··
다들자냐?
다들자냐?
··
폰팔이한테 전화와서 왜 통화량이 없냐고 하는줄 알고 쫄았는데 (1)
폰팔이한테 전화와서 왜 통화량이 없냐고 하는줄 알고 쫄았는데 (1)
··
린2 프리섭... (2)
린2 프리섭... (2)
··
린2 프리섭 (4)
린2 프리섭 (4)
··
린2는 한 번도 안 해봐서
린2는 한 번도 안 해봐서
··
핡핡핡 (3)
핡핡핡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