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누군지는 몰라도 익게에다가 사진 올린 색휘 쳐볼것
event 2010-11-01 16:36:17visibility 조회 224

그분이 게시판글 지웠는데
나도 봤거든?
솔직히 십덕 태생이 디씨라서 존나게 병맛으로 놀고
날 뭐라고 까든 말든 별 신경 안쓰고 하하 호호 하면서 놀고 있는데
좀 정도라는걸 지나친거 같다?
간단하게 누군지 밝히고 미안하다 고 사과하면 없었던 일로 넘어갈거 같냐 좆색휘야
그래 한번 갈때까지 가보자

그분이 게시판글 지웠는데
나도 봤거든?
솔직히 십덕 태생이 디씨라서 존나게 병맛으로 놀고
날 뭐라고 까든 말든 별 신경 안쓰고 하하 호호 하면서 놀고 있는데
좀 정도라는걸 지나친거 같다?
간단하게 누군지 밝히고 미안하다 고 사과하면 없었던 일로 넘어갈거 같냐 좆색휘야
그래 한번 갈때까지 가보자
댓글 (19)
뭔 사진?
욕 쓴 사람 전부 소환 조사하고
대규모 강제 십덕 정모 이뤄지는건가?
대장한테 찾아달라면 되지 않음?
막 내 아이피 뜨고..
난 두개의 양주병으로 헤드샷을 당하고..
여친은 무슨 죄야 ㅠㅠ
그저 남친이 진동승이라는 죄 밖에 없잖아..ㅠㅠ
근데 좀 심했다 ;;;
근데
여친 싸이 주소 깔 정도면
친한 사이라는거 아님?
십덕 들춰내면 구린게 한두가지가 아닌데...음란물부터 욕설......어쩔
난 나갈 수 없어.
야이 이건 심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