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근데 익게는 도대체 왜 만든거야?

2010-11-01 16:52:53 조회 327
7573306140.jpg

 

 

 

그렇게 자기 자신을 밝힐 용기도 없을거면 아예 말을 하질 말던가

 

하여튼 이놈의 대한민국은 뒷담화가 너무 정착화 돼 있어서 이것도 문제다

 

 

 

 

돚거개새끼 은혜도 모르고...

첨부 이미지

7573306140.jpg

댓글 (1)

2010-11-01
민우씹새끼 은혜도 모르고..
제목
나라고 별 수 있나 (3)
나라고 별 수 있나 (3)
··
좆같냉 ;;; ㅅㅂ 이거 나 살면서 3번째 사이버 고소장이냉 -_-;;;좆같냉 ;;; ㅅㅂ 이거 나 살면서 3번째 사이버 고소장이냉 -_-;;; (2)
좆같냉 ;;; ㅅㅂ 이거 나 살면서 3번째 사이버 고소장이냉 -_-;;;좆같냉 ;;; ㅅㅂ 이거 나 살면서 3번째 사이버 고소장이냉 -_-;;; (2)
··
뽐운은 오하이오때매 서버DB 조사 받았는데 (10)
뽐운은 오하이오때매 서버DB 조사 받았는데 (10)
··
죄는 미워해도 사람은 미워하지 말랬는데 (4)
죄는 미워해도 사람은 미워하지 말랬는데 (4)
··
너네 보니까 맨날 여기서 서로 으르렁대기만 하고 ㅡㅡ 참다 참다 안되겠다너네 보니까 맨날 여기서 서로 으르렁대기만 하고 ㅡㅡ 참다 참다 안되겠다 (6)
너네 보니까 맨날 여기서 서로 으르렁대기만 하고 ㅡㅡ 참다 참다 안되겠다너네 보니까 맨날 여기서 서로 으르렁대기만 하고 ㅡㅡ 참다 참다 안되겠다 (6)
··
일단 경찰서에 사건 접수되면 (1)
일단 경찰서에 사건 접수되면 (1)
··
lgt 상담원 헤헤헤 거리네 (2)
lgt 상담원 헤헤헤 거리네 (2)
··
게시판 살벌하다.
게시판 살벌하다.
··
218은 지금 마음속으로 (4)
218은 지금 마음속으로 (4)
··
근데 익게는 도대체 왜 만든거야?근데 익게는 도대체 왜 만든거야? (1)
근데 익게는 도대체 왜 만든거야?근데 익게는 도대체 왜 만든거야? (1)
··
아 존나 빡치냉 ;;;;; (6)
아 존나 빡치냉 ;;;;; (6)
··
조회수 돋네 ;;; (9)
조회수 돋네 ;;; (9)
··
근데 무섭다 ; (1)
근데 무섭다 ; (1)
··
사실 난 걍 사진이라 그래서 (2)
사실 난 걍 사진이라 그래서 (2)
··
피오리 (2)
피오리 (2)
··
같은 루저들끼리 좀 사이좋게 지내라 그게 뭐냐 (2)
같은 루저들끼리 좀 사이좋게 지내라 그게 뭐냐 (2)
··
누군지 몰라도 지금 졸라 쫄아있을듯 ㅋㅋㅋㅋㅋ (1)
누군지 몰라도 지금 졸라 쫄아있을듯 ㅋㅋㅋㅋㅋ (1)
··
아무튼 존나 미친 새끼네 (2)
아무튼 존나 미친 새끼네 (2)
··
이렇게 그분은 서버 하드를 들고 (2)
이렇게 그분은 서버 하드를 들고 (2)
··
어디선가~~ 누군가에~~ (2)
어디선가~~ 누군가에~~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