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근데 익게는 도대체 왜 만든거야?
event 2010-11-01 16:52:53visibility 조회 327

그렇게 자기 자신을 밝힐 용기도 없을거면 아예 말을 하질 말던가
하여튼 이놈의 대한민국은 뒷담화가 너무 정착화 돼 있어서 이것도 문제다
돚거개새끼 은혜도 모르고...

그렇게 자기 자신을 밝힐 용기도 없을거면 아예 말을 하질 말던가
하여튼 이놈의 대한민국은 뒷담화가 너무 정착화 돼 있어서 이것도 문제다
돚거개새끼 은혜도 모르고...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