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좆같냉 ;;; ㅅㅂ 이거 나 살면서 3번째 사이버 고소장이냉 -_-;;;

2010-11-01 17:02:05 조회 198
갈때까지가자.jpg

후 ㅅㅂ 또 가면 그럴수도 있죠 뭐 좋게 좋게 합의하세요 하겠지 ;;;;;;

 

씹색휘가 하루종일 일하다가 겨우 끝내서 글 싸자 하면서 왔더니 좆같냉

 

퇴근하기 전에 사과글 올려라 .

첨부 이미지

갈때까지가자.jpg

댓글 (2)

2010-11-01
....쩝
2010-11-01
이거 뭐임?
제목
나라고 별 수 있나 (3)
나라고 별 수 있나 (3)
··
좆같냉 ;;; ㅅㅂ 이거 나 살면서 3번째 사이버 고소장이냉 -_-;;;좆같냉 ;;; ㅅㅂ 이거 나 살면서 3번째 사이버 고소장이냉 -_-;;; (2)
좆같냉 ;;; ㅅㅂ 이거 나 살면서 3번째 사이버 고소장이냉 -_-;;;좆같냉 ;;; ㅅㅂ 이거 나 살면서 3번째 사이버 고소장이냉 -_-;;; (2)
··
뽐운은 오하이오때매 서버DB 조사 받았는데 (10)
뽐운은 오하이오때매 서버DB 조사 받았는데 (10)
··
죄는 미워해도 사람은 미워하지 말랬는데 (4)
죄는 미워해도 사람은 미워하지 말랬는데 (4)
··
너네 보니까 맨날 여기서 서로 으르렁대기만 하고 ㅡㅡ 참다 참다 안되겠다너네 보니까 맨날 여기서 서로 으르렁대기만 하고 ㅡㅡ 참다 참다 안되겠다 (6)
너네 보니까 맨날 여기서 서로 으르렁대기만 하고 ㅡㅡ 참다 참다 안되겠다너네 보니까 맨날 여기서 서로 으르렁대기만 하고 ㅡㅡ 참다 참다 안되겠다 (6)
··
일단 경찰서에 사건 접수되면 (1)
일단 경찰서에 사건 접수되면 (1)
··
lgt 상담원 헤헤헤 거리네 (2)
lgt 상담원 헤헤헤 거리네 (2)
··
게시판 살벌하다.
게시판 살벌하다.
··
218은 지금 마음속으로 (4)
218은 지금 마음속으로 (4)
··
근데 익게는 도대체 왜 만든거야?근데 익게는 도대체 왜 만든거야? (1)
근데 익게는 도대체 왜 만든거야?근데 익게는 도대체 왜 만든거야? (1)
··
아 존나 빡치냉 ;;;;; (6)
아 존나 빡치냉 ;;;;; (6)
··
조회수 돋네 ;;; (9)
조회수 돋네 ;;; (9)
··
근데 무섭다 ; (1)
근데 무섭다 ; (1)
··
사실 난 걍 사진이라 그래서 (2)
사실 난 걍 사진이라 그래서 (2)
··
피오리 (2)
피오리 (2)
··
같은 루저들끼리 좀 사이좋게 지내라 그게 뭐냐 (2)
같은 루저들끼리 좀 사이좋게 지내라 그게 뭐냐 (2)
··
누군지 몰라도 지금 졸라 쫄아있을듯 ㅋㅋㅋㅋㅋ (1)
누군지 몰라도 지금 졸라 쫄아있을듯 ㅋㅋㅋㅋㅋ (1)
··
아무튼 존나 미친 새끼네 (2)
아무튼 존나 미친 새끼네 (2)
··
이렇게 그분은 서버 하드를 들고 (2)
이렇게 그분은 서버 하드를 들고 (2)
··
어디선가~~ 누군가에~~ (2)
어디선가~~ 누군가에~~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