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좆같냉 ;;; ㅅㅂ 이거 나 살면서 3번째 사이버 고소장이냉 -_-;;;
event 2010-11-01 17:02:05visibility 조회 198

후 ㅅㅂ 또 가면 그럴수도 있죠 뭐 좋게 좋게 합의하세요 하겠지 ;;;;;;
씹색휘가 하루종일 일하다가 겨우 끝내서 글 싸자 하면서 왔더니 좆같냉
퇴근하기 전에 사과글 올려라 .

후 ㅅㅂ 또 가면 그럴수도 있죠 뭐 좋게 좋게 합의하세요 하겠지 ;;;;;;
씹색휘가 하루종일 일하다가 겨우 끝내서 글 싸자 하면서 왔더니 좆같냉
퇴근하기 전에 사과글 올려라 .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