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고 시발 말하고 존나 니들싸움을 종결시키고 싶지만
여친싸이 알아내서 그러는건 좀 심하지 않았냐?
코갤러새끼도아니고 시발 정도가 잇찌
차마 이건 실드를 못치겠네
그냥 일커지기 전에 사과하고 쇼부보는게 좋지않냐
짐승동 번호 알려줄테니깐 전화해서 풀래?
라고 시발 말하고 존나 니들싸움을 종결시키고 싶지만
여친싸이 알아내서 그러는건 좀 심하지 않았냐?
코갤러새끼도아니고 시발 정도가 잇찌
차마 이건 실드를 못치겠네
그냥 일커지기 전에 사과하고 쇼부보는게 좋지않냐
짐승동 번호 알려줄테니깐 전화해서 풀래?
댓글 (6)
휴갤<뽐뿌<십덕<코갤 인거같다
씨발뽐뿌피자사건도아니고 뭔...
잘못했으면인정을해야지
친한 놈이 그랬으면,
정말 믿을 놈 없는 세상이고,
안친하고 모르는 놈이 턴거면.
진짜 무서운 세상인거라.
....야이 이건 1타 2피라고,
여친까지 피해입은거자네
아는 놈이건 모르는 놈이건.
정도를 넘은건 확실함.
솔까 여기 우리만 있는것도 아니고,
앰흑까지 와서 설칠 정도면,
어중이 떠중이 많이 온다는건데...
어휴....
경찰서 가도 문제고
안가고 여기서 사과 한데도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