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고 시발 말하고 존나 니들싸움을 종결시키고 싶지만


여친싸이 알아내서 그러는건 좀 심하지 않았냐?


코갤러새끼도아니고 시발 정도가 잇찌


차마 이건 실드를 못치겠네


그냥 일커지기 전에 사과하고 쇼부보는게 좋지않냐


짐승동 번호 알려줄테니깐 전화해서 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