겸 퇴덕



어제 우리회사 사람.. 한명 퇴사했다 



머 할말이 없다 나만 해결하면 되는게 아닌지라



배 졸라 고프네 ㅠㅠㅠ 


회사가기 졸라시른데 가야겠지?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