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나오면 반응폭발적으로 존나사줄거같다하는데
내생각은 다운은존나해도 음반사는애는몇업을듯
아이돌들도 빠순이버프로 그만큼음반파는건데
진짜음악하는사람들(아이돌도음악이긴하지만 뭐라나눌줄몰라서 표현병신같이함,)
이런사람들 음반은 오히려 덜나가는데.
앨범나오면 반응폭발적으로 존나사줄거같다하는데
내생각은 다운은존나해도 음반사는애는몇업을듯
아이돌들도 빠순이버프로 그만큼음반파는건데
진짜음악하는사람들(아이돌도음악이긴하지만 뭐라나눌줄몰라서 표현병신같이함,)
이런사람들 음반은 오히려 덜나가는데.
댓글 (5)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