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r 한다고

아이콘이랑 배경이랑 그림 받는다고 여기저길 기웃기웃대고

 

알림음 바꾼다고 나름 신경써서

스타2 소리 추출하고

 

-_- 언제 다하지

 

휴무를 다 써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