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음... 싸보이지는 않은거 같음

2010-11-01 20:35:25 조회 166
DSC01023.JPG

 

 

 

가볍고 소리도 좋은편이고

 

 

맘에든당

첨부 이미지

DSC01023.JPG

댓글 (8)

루법2010-11-01
깔끔하게생겻네영
2010-11-01
산사 ㅇㅇ
이해리2010-11-01
로스옹은 맘에 안 든대염 ㅇㅇ
2010-11-01
맘에 안들어도 별수있나...ㅎㅎ
tE^XD2010-11-01
너무나 좋아보이지만 난 저게 있다면 틀림없이 잊어버릴것임 ㅇㅇ
2010-11-01
작고 가벼워서 편하겠네요 ㅇㅇ
Q
2010-11-01
님 usb케이블이 좀 e상하시네옇ㅎㅎ

:D
2010-11-01
승리의 레드
제목
시발 엿같은 호르래기 (1)
시발 엿같은 호르래기 (1)
··
평소보다 더 열심히 다리가 끊어질것 처럼 밟았는데.... (6)
평소보다 더 열심히 다리가 끊어질것 처럼 밟았는데.... (6)
··
이게 진짜일리 없어 (3)
이게 진짜일리 없어 (3)
··
엠피삼 음악 어디에 넣음요? (6)
엠피삼 음악 어디에 넣음요? (6)
··
호시싱 락박스 오토 언제 줄거냐? (5)
호시싱 락박스 오토 언제 줄거냐? (5)
··
전철역에서 기타를들고 노래하는여자 (1)
전철역에서 기타를들고 노래하는여자 (1)
··
se-777 (3)
se-777 (3)
··
내눈이 침침해서 모니터가 잘 안보이는 줄 알았는데 (1)
내눈이 침침해서 모니터가 잘 안보이는 줄 알았는데 (1)
··
나 최근 3달인가 동안 6시 10분 넘어서 퇴근한 적이 ㅇ벗는거 같다. (3)
나 최근 3달인가 동안 6시 10분 넘어서 퇴근한 적이 ㅇ벗는거 같다. (3)
··
야근은 필수
야근은 필수
··
오늘도운동못가네
오늘도운동못가네
··
음... 싸보이지는 않은거 같음음... 싸보이지는 않은거 같음 (8)
음... 싸보이지는 않은거 같음음... 싸보이지는 않은거 같음 (8)
··
도주!! (7)
도주!! (7)
··
지금 노홍철 친친 하네염
지금 노홍철 친친 하네염
··
야이 락박스설치 쉽네 (5)
야이 락박스설치 쉽네 (5)
··
나 집에 갈꺼야!!! (2)
나 집에 갈꺼야!!! (2)
··
오늘 죙일 폰꾸미기 (1)
오늘 죙일 폰꾸미기 (1)
··
야이 일하는 중간중간 들어오는 십덕은야이 일하는 중간중간 들어오는 십덕은 (4)
야이 일하는 중간중간 들어오는 십덕은야이 일하는 중간중간 들어오는 십덕은 (4)
··
퇴덕 (1)
퇴덕 (1)
··
야이 썅 이게 말이되냐 (2)
야이 썅 이게 말이되냐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