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요금 아무리 봐도 3만원 넘게 나와서

 

3.5 요금제 쓸려는데 더블할인 이게 보이냉?

 

이거 해야지 3.5 요금제 써도 3만원되는거지?

 

나중에 해지할때 뱃어내야함?

 

예를 들어서 3개월 쓰고 해지하면 1.5 만원 뱉어내세요 이런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