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요금 아무리 봐도 3만원 넘게 나와서
3.5 요금제 쓸려는데 더블할인 이게 보이냉?
이거 해야지 3.5 요금제 써도 3만원되는거지?
나중에 해지할때 뱃어내야함?
예를 들어서 3개월 쓰고 해지하면 1.5 만원 뱉어내세요 이런거임?
나 요금 아무리 봐도 3만원 넘게 나와서
3.5 요금제 쓸려는데 더블할인 이게 보이냉?
이거 해야지 3.5 요금제 써도 3만원되는거지?
나중에 해지할때 뱃어내야함?
예를 들어서 3개월 쓰고 해지하면 1.5 만원 뱉어내세요 이런거임?
댓글 (1)
결국은 3만원 부담 맞음
그리고 스크는 뱉어내는거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