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가 고려인이 된 이유

2010-11-01 22:30:17 조회 264
K-2.jpg

 

 

 

ㅇㅇ.

 

첨부 이미지

K-2.jpg
그분
Signature
먹이를 찾아 산기슭을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를 본 일이 있는가 짐승의 썩은 고기만을 찾아다니는 산기슭의 하이에나 나는 하이에나가 아니라 표범이고 싶다 산정 높이 올라가 굶어서 얼어죽는 눈 덮인 킬리만자로의 그 표범이고 싶다 ㅇㅇ

댓글 (5)

2010-11-01
결론 :  이해리 이 나쁜 기집애
2010-11-01
바로 ip도 보이는구나
이해리2010-11-01
왜 나머지 댓글을 짤랐나요
2010-11-01
조작의 좋은 예
해리ㅇ승2010-11-01
이해리 이 나쁜 지지배 
제목
내가 고려인이 된 이유내가 고려인이 된 이유 (5)
내가 고려인이 된 이유내가 고려인이 된 이유 (5)
··
아부지랑 쏘주한잔함 ㅋ (7)
아부지랑 쏘주한잔함 ㅋ (7)
··
허.. 디자이어 디스플레이 뭐임 ?? (2)
허.. 디자이어 디스플레이 뭐임 ?? (2)
··
하사싱 상회에서 엠피 구입한 엉아들
하사싱 상회에서 엠피 구입한 엉아들
··
루빙화라는 영화 구할데 없으까? =_=루빙화라는 영화 구할데 없으까? =_= (7)
루빙화라는 영화 구할데 없으까? =_=루빙화라는 영화 구할데 없으까? =_= (7)
··
민우 봐라민우 봐라 (2)
민우 봐라민우 봐라 (2)
··
김씨이모 (3)
김씨이모 (3)
··
삼성 이겼네삼성 이겼네
삼성 이겼네삼성 이겼네
··
이게 뭐얔ㅋㅋ이게 뭐얔ㅋㅋ (1)
이게 뭐얔ㅋㅋ이게 뭐얔ㅋㅋ (1)
··
감기 ㅠ (1)
감기 ㅠ (1)
··
더블쿼터파운더치즈버거 먹어봐야지 (2)
더블쿼터파운더치즈버거 먹어봐야지 (2)
··
IU 플레이어IU 플레이어 (3)
IU 플레이어IU 플레이어 (3)
··
더블할인 개념 좀 쎼워주랑. (1)
더블할인 개념 좀 쎼워주랑. (1)
··
좀 있으면 자이언트가 합니다
좀 있으면 자이언트가 합니다
··
홍류 홍류 나와랑! (1)
홍류 홍류 나와랑! (1)
··
로스야 (4)
로스야 (4)
··
그럼 나도 던파 가입되었던데 (1)
그럼 나도 던파 가입되었던데 (1)
··
내일은 my (2)
내일은 my (2)
··
인터넷에서 짱꿔들 이용해 먹는거 많이 봤는데
인터넷에서 짱꿔들 이용해 먹는거 많이 봤는데
··
고딩때 짝궁 실화 (4)
고딩때 짝궁 실화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