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전판 한개 빠꾸먹고 한개날려먹고 세개째작업중ㄳ


:D


ㅁㄴ아ㅣㅁ나와ㅣㅁ노이몬어ㅣㅘㅣㅁ;;;


어제도 존나 쪼끔잣는데 ㅠ


씨년팔


ㅇ_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