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달구야 달구야

2010-11-01 23:31:11 조회 186
무시하지마.JPG

 

 

 

나 영화보러 가면 싸게 해줌? >_<

 

아니 안 깎아줘도 되니까 같이 봐줌? >_<

첨부 이미지

무시하지마.JPG

댓글 (7)

2010-11-01
달구라면 그냥 들여 보내달라 그러고 빈자리 앉으면 되는거아님?
닭ㅇㅇ2010-11-01
짬딸려서안됨 
회식하는데 맥주도못마시는 판에
2010-11-01
그럼 내가 사장한테 얘기해놀게
시라노나 보자
2010-11-01
부당거래도 보고싶은데
닭ㅇㅇ2010-11-01
시라노 존트재미없어
2010-11-01
그래? 그럼됐고
아 그건 그렇고 작ㅎ ㅣ언제 쉬어?
닭ㅇㅇ2010-11-01
내일
제목
11월달엔~달구나 보러가볼까~ (1)
11월달엔~달구나 보러가볼까~ (1)
··
헐 킈 나 애교살 짱인데 (1)
헐 킈 나 애교살 짱인데 (1)
··
닭어디서 일함 ? (4)
닭어디서 일함 ? (4)
··
달구야 달구야달구야 달구야 (7)
달구야 달구야달구야 달구야 (7)
··
락박스가 원래 불안정 한거냐? 아님 내컴이 구린거냐? 아님 (3)
락박스가 원래 불안정 한거냐? 아님 내컴이 구린거냐? 아님 (3)
··
야이 나븐넘드랑 (2)
야이 나븐넘드랑 (2)
··
아 락박스 설치하고 노래 넣고 유에스비 뽑았더니 (1)
아 락박스 설치하고 노래 넣고 유에스비 뽑았더니 (1)
··
환상의커플에서 나상실이 쓰던 벨소리 찾는데 존나 안나오네 (2)
환상의커플에서 나상실이 쓰던 벨소리 찾는데 존나 안나오네 (2)
··
님들 Sansa® Fuze™+ 이건 어떠나여?님들 Sansa® Fuze™+ 이건 어떠나여? (2)
님들 Sansa® Fuze™+ 이건 어떠나여?님들 Sansa® Fuze™+ 이건 어떠나여? (2)
··
아훀ㅋ 쓔ㅣ발 사스미고뭐고간에ㅡㅡ (1)
아훀ㅋ 쓔ㅣ발 사스미고뭐고간에ㅡㅡ (1)
··
몽지네시아 화산폭발몽지네시아 화산폭발 (3)
몽지네시아 화산폭발몽지네시아 화산폭발 (3)
··
사슴 보호하렴ㅇㅇ사슴 보호하렴ㅇㅇ
사슴 보호하렴ㅇㅇ사슴 보호하렴ㅇㅇ
··
엠피삼 블랙으로 살걸 그랬나..엠피삼 블랙으로 살걸 그랬나.. (2)
엠피삼 블랙으로 살걸 그랬나..엠피삼 블랙으로 살걸 그랬나.. (2)
··
디자잉여 사구 싶다 (1)
디자잉여 사구 싶다 (1)
··
얘들아 연애 해라 (1)
얘들아 연애 해라 (1)
··
홍류안옴? (2)
홍류안옴? (2)
··
아이슈발 내컴 병신인가? 락박스 유틸리티 키면 컴터 프리징됨 (6)
아이슈발 내컴 병신인가? 락박스 유틸리티 키면 컴터 프리징됨 (6)
··
로빙화 나 아직도 기억남 (2)
로빙화 나 아직도 기억남 (2)
··
sweet home :Dsweet home :D (1)
sweet home :Dsweet home :D (1)
··
로빙화 안보여 ㅠ_ㅠ 검색해도.... (5)
로빙화 안보여 ㅠ_ㅠ 검색해도....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