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 ..
긴가민가 했다가
노래방가고 ...ㅠㅠ
ㅅㅂ.. 진짜였구나 이래씀 ㅇㅇ..ㅠㅠ
아훙........
또 듣고싶어 ㅠㅠ
http://mnet.com">http://mnet.com
댓글 (3)
나도 군대있을때 사단군악대 세미보컬이었음
나라도 노래불러줄까
http://mnet.com">http://mn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