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을 하나 줄려고 한다.
내 밑에 달랑 하나 있는 분이라
챙겨주고 아껴주지는 못해도
생일이니까
선물은 하나줘야겠어
뭘주면 좋을까.
지금 그 고양이 저금통(?) 추천 들어왔어
참고로 여자애고 어리다.
댓글 (6)
어리다니까
미치겠다가 찐과장같지만 않다면야
레알 아무말도 안함
또 알아서 잘하니 할말도 없음.
어차피 이짓 평생 하지 않을거니까
짤리면 쿨하게 그만둘거니까
밑에 애 갈궈서 남는게 뭐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