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그컵이나 텀블러 어때?
아주 저가도 아니고 아주 고가도 아니고,
사무실에서 쓰기 좋지 않나?
아님 이제 추워지니까
어린 여자니까
무릎담요같은거나.
안그래도 작년에 텀블러줫다 무려 스타벅스꺼로
댓글 (3)
안그래도 작년에 텀블러줫다 무려 스타벅스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