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온다 온다 시발 기달려라

B
2010-11-02 17:13:01 조회 229
phoetechjoka.jpg

 

나도 어필존나 하고있으니 기다려라

 

A600이 나오든 디자잉여가 나오든 나올거임

 

제조사재고하고 네트웍스재고표좀 받아봤으면 좋겠는데

 

 

첨부 이미지

phoetechjoka.jpg

댓글 (4)

2010-11-02
넴-_ㅠ A600은 뭔가여?
2010-11-02

시리우스

2010-11-02
잼밴드가 봤으니 저 두 모델은 포기
2010-11-02
제발 오세여

제목
야이 늬들아 뭐든지 적당한게 나은거다 (2)
야이 늬들아 뭐든지 적당한게 나은거다 (2)
··
짐승동 (1)
짐승동 (1)
··
락박스 설치법 누가 글쓴거있었는데 (4)
락박스 설치법 누가 글쓴거있었는데 (4)
··
^^ (6)
^^ (6)
··
강동원이 좋냐? 조인성이좋냐? 김도진이 좋냐? (6)
강동원이 좋냐? 조인성이좋냐? 김도진이 좋냐? (6)
··
애들아 방금 글램 오픈했는데 (3)
애들아 방금 글램 오픈했는데 (3)
··
바위상자 그거 안깔아도 노래 듣고 라디오 듣는덴 전혀 지장없는거임? (4)
바위상자 그거 안깔아도 노래 듣고 라디오 듣는덴 전혀 지장없는거임? (4)
··
모또라이 답답함. (3)
모또라이 답답함. (3)
··
내..내가 지금 락박스 설치법을 찾기가 거시기함 ㅠㅠ (2)
내..내가 지금 락박스 설치법을 찾기가 거시기함 ㅠㅠ (2)
··
홍대리 (2)
홍대리 (2)
··
로이나 글램이나 A600은 솔직히 쓰기 불편하지로이나 글램이나 A600은 솔직히 쓰기 불편하지 (2)
로이나 글램이나 A600은 솔직히 쓰기 불편하지로이나 글램이나 A600은 솔직히 쓰기 불편하지 (2)
··
흐음 ... (8)
흐음 ... (8)
··
ㅠㅠ (3)
ㅠㅠ (3)
··
온다 온다 시발 기달려라온다 온다 시발 기달려라 (4)
온다 온다 시발 기달려라온다 온다 시발 기달려라 (4)
··
늬들은 우리가 일하고있다고 생각했겠지늬들은 우리가 일하고있다고 생각했겠지 (12)
늬들은 우리가 일하고있다고 생각했겠지늬들은 우리가 일하고있다고 생각했겠지 (12)
··
야이 우리 동원님은 마리다. (6)
야이 우리 동원님은 마리다. (6)
··
로스. 마이스터고인가 뭔가 그거 (2)
로스. 마이스터고인가 뭔가 그거 (2)
··
퇴근 한시간 남았는데 안보내냐? (3)
퇴근 한시간 남았는데 안보내냐? (3)
··
비유두 형 (4)
비유두 형 (4)
··
이새기들이 (3)
이새기들이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