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모토로이때와는 다르게


뭘 먼저 해야될지 멍하다 -0-


읽단 금융유심 이거 첨써보는데 이거 등록 어케해서 어디다 어떻게 사용하는거냐??


내일 에이징하고 일단 기존회선 해지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