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모토로이때와는 다르게
뭘 먼저 해야될지 멍하다 -0-
읽단 금융유심 이거 첨써보는데 이거 등록 어케해서 어디다 어떻게 사용하는거냐??
내일 에이징하고 일단 기존회선 해지해야겠다
좋겠다...
댓글 (3)
속도만 더 빠르고 비슷하더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