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귀덕후새끼들이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디피도 모잘라서 엠디를 사오질않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니 그 시발 도끼이어폰 사다가
산 담날은 아예 학교에 가져오지도않고
집에서 시발 오디오에 꽂아가지고 볼륨 1부터 시발 차례로 하루종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생각해보니깐 존나 웃긴다
그땐 걔네 다 미친놈들인지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귀덕후새끼들이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디피도 모잘라서 엠디를 사오질않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니 그 시발 도끼이어폰 사다가
산 담날은 아예 학교에 가져오지도않고
집에서 시발 오디오에 꽂아가지고 볼륨 1부터 시발 차례로 하루종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생각해보니깐 존나 웃긴다
그땐 걔네 다 미친놈들인지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