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연달 짤 보고 생각나서 배틀넷 들어가봤는데

2010-11-02 23:50:14 조회 249
blizzard.jpg


게임 목록에 스타 있길래 나도 되나 했더니







블자 훼잌 쓴다


피씨방 가서 하래 

첨부 이미지

blizzard.jpg
윃윃

댓글 (2)

2010-11-02
와갤러 돋네
돋은ㅇ승2010-11-02
와 역시 이 님 뭔가 비범하다 했더니....
제목
연달 짤 보고 생각나서 배틀넷 들어가봤는데연달 짤 보고 생각나서 배틀넷 들어가봤는데 (2)
연달 짤 보고 생각나서 배틀넷 들어가봤는데연달 짤 보고 생각나서 배틀넷 들어가봤는데 (2)
··
입덕... (14)
입덕... (14)
··
호시싱 이 좆색휘야!!!! (7)
호시싱 이 좆색휘야!!!! (7)
··
김씨 내 모토로이 살래? (5)
김씨 내 모토로이 살래? (5)
··
난 스타계정 그냥 블리자드에서 주던데 (2)
난 스타계정 그냥 블리자드에서 주던데 (2)
··
파오리 미안 (2)
파오리 미안 (2)
··
z8m은 어떰? (3)
z8m은 어떰? (3)
··
야 니네 스타 할때 뭐 계정 끊냐? ㅡ.,ㅡ,야 니네 스타 할때 뭐 계정 끊냐? ㅡ.,ㅡ, (3)
야 니네 스타 할때 뭐 계정 끊냐? ㅡ.,ㅡ,야 니네 스타 할때 뭐 계정 끊냐? ㅡ.,ㅡ, (3)
··
연달 글램 샀냐? (13)
연달 글램 샀냐? (13)
··
에이징은
에이징은
··
스2 15일 이용권 있는데 필요하냐? (2)
스2 15일 이용권 있는데 필요하냐? (2)
··
요환이랑 윤열이 붙었냐? (6)
요환이랑 윤열이 붙었냐? (6)
··
오! 스2 왜케 재밌냐? (3)
오! 스2 왜케 재밌냐? (3)
··
늬들한테 도구 하나 소개한다 (4)
늬들한테 도구 하나 소개한다 (4)
··
이어폰 에이징 얘기하니깐 중고딩때 생각난다 (3)
이어폰 에이징 얘기하니깐 중고딩때 생각난다 (3)
··
니네 나 견제함? (3)
니네 나 견제함? (3)
··
잠오는데 머리아픔 어떻게함? (2)
잠오는데 머리아픔 어떻게함? (2)
··
에이징한다고 소리가 좋아지는게 아님 (5)
에이징한다고 소리가 좋아지는게 아님 (5)
··
별 14개짜리 아이리버도 떴네? (3)
별 14개짜리 아이리버도 떴네? (3)
··
아오 대가리 아파 어떻게 하지? (1)
아오 대가리 아파 어떻게 하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