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진짜 모또라이는 다 마음에 드는데...

2010-11-03 00:02:44 조회 214
1288696145_1277116136_1270533818_fun_1201_808955_1.jpg

걍 돈 좀 주고 좋은거 살까;;;;;

 

정책 너무 시망이다....

 

다음주면 풀릴껀데... 이러면 안되는데 너무하냉...

 

진짜 모또라이 만한 액정에 램만 더 높고 이러면 적절할껀데...

 

근데 또 그런거 쓰면 아쉬운게 나오겠지?!

 

이런 뽐덕같은 마인드 ㅠㅠ

첨부 이미지

1288696145_1277116136_1270533818_fun_1201_808955_1.jpg

댓글 (5)

I
2010-11-03
베가나 갤스 ㄱㄱ

갤스 아까 66~69만 떴었는데
저 정도면 55무료인가?
루법2010-11-03
622800
2010-11-03
모토로이 딱 램만 더 오르면 괜춘할텐데.

내장용량은 프로요 올리면 해결될테니까.
2010-11-03
프로요써보고 결정하셔도 될거같음
실사ㅇ승2010-11-03
도저히 그렇게 까지는 못지르겠당 ㅠㅠ
ㅇㅅㅇ 확실히 모또로이는 딱 램만 더 오르면 크게 불편 없이 쓸껀데...
제목
아이씨아이씨 (1)
아이씨아이씨 (1)
··
야이 늬들 좀비물 좋아하냐?? (6)
야이 늬들 좀비물 좋아하냐?? (6)
··
밥을 젓가락으로 깨작깨작 먹었다구...; (10)
밥을 젓가락으로 깨작깨작 먹었다구...; (10)
··
예전이 좋았네 (4)
예전이 좋았네 (4)
··
모토로이 판다길래 세티즌에 검색해봤는데 (4)
모토로이 판다길래 세티즌에 검색해봤는데 (4)
··
짐승아 (16)
짐승아 (16)
··
연달 이새기 (5)
연달 이새기 (5)
··
파오리 모또라이 안 파냐? (2)
파오리 모또라이 안 파냐? (2)
··
아 이거 언제 충전되는거냐.
아 이거 언제 충전되는거냐.
··
참 짐승 외장하드 팔았냐? (3)
참 짐승 외장하드 팔았냐? (3)
··
진짜 모또라이는 다 마음에 드는데...진짜 모또라이는 다 마음에 드는데... (5)
진짜 모또라이는 다 마음에 드는데...진짜 모또라이는 다 마음에 드는데... (5)
··
해리옹 (6)
해리옹 (6)
··
야이 늬들도 참 멍청하다 애들이 레알 그런걸로 뭐라 하겠냐 (2)
야이 늬들도 참 멍청하다 애들이 레알 그런걸로 뭐라 하겠냐 (2)
··
도대체 성격이랑 혈액형이랑 무슨 관련이냐?도대체 성격이랑 혈액형이랑 무슨 관련이냐? (2)
도대체 성격이랑 혈액형이랑 무슨 관련이냐?도대체 성격이랑 혈액형이랑 무슨 관련이냐? (2)
··
연달님 (3)
연달님 (3)
··
근데 존나 궁금한데 그 혈액형이란거 과학적인 근거는 있는거임?! (7)
근데 존나 궁금한데 그 혈액형이란거 과학적인 근거는 있는거임?! (7)
··
A형들의 반란A형들의 반란 (4)
A형들의 반란A형들의 반란 (4)
··
ㅋㅋㅋㅋㅋㅋㅋ 연달 나한테 팔아라 (3)
ㅋㅋㅋㅋㅋㅋㅋ 연달 나한테 팔아라 (3)
··
소개팅(?;) 하고 왔음요. (16)
소개팅(?;) 하고 왔음요. (16)
··
와 시발 아무도 눈치를 못채네 (6)
와 시발 아무도 눈치를 못채네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