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나도 그거 때문에 3.5 할려고 1.1만 저거 gp 받을려고 걍 했었는데 gp 쓸곳도 없고 귀찮고 해서 3.5 찾을려고 근데 ㅅㅂ 할부원금 붙는건 좆같아서 24/17 이나 그런거 탈려고 (이거에 대해선 잘 모르니깐 3.5로는 실사해줄수 있는데 할부원금 얼마까지가 적당선인지 계산가능함?)
쉐
2010-11-03
할부지원금이 22.08이고 3.5요금제 쓰면 매월 5천원씩 총 12만원 할인
즉 할부원금 34.08 이면 3.5요금제로 공ㅋ짜 ㅋ
I
2010-11-03
35무료면
에르지는 31.2만이고
개티는 모르고
스크는 41만 정도일걸?
스크 56.x만이 45쓰면 월 1천원 정도 나오거든
중요ㅇ승2010-11-03
내가 그거 정확하게 모르는데 계산 법 좀 갈켜줘 난 3.5 요금제 6개워 정도 쓰다가 해지할때 내가 물어내야 하는 돈이 얼마인지가 중요하거든 ;;;
I
2010-11-03
6개월 쓰다 해지하면
그냥 기본약정 타야겠네 ㅇㅇ
아니면 24/5에 할부13만 정도 걸리는걸 타던지
35무료 걸고 타면 보통 할부원금이 3~40만이니까
조언ㅇ승2010-11-03
24/5? 나 24/17 까진 타줄수 있는데 그거라면 할부원금 얼마가 비슷한거임?! 글고 그거 계산하는 방법 좀 갈켜주라 그래야지 내가 보고 계산을 해보고 이건 타야지 할꺼 아냐;;;
쉐
2010-11-03
할부원금을 a원으로 잡으면
a - 매달 지원금 x 6 - 5000 x 6 을 내야함
매달 지원금이 9200 원인줄 알았는데 댓글 보니까 더 많을 수도 있음
쉐
2010-11-03
할부지원금이 그렇게 많이 올랐음??
핡
2010-11-03
슼흐 45.2만 아님?
루법2010-11-03
24/17 약정시 더블할인금액 35사용시 월 5500 // 132000 할부구매시 스페셜할인 35사용시 월 12100 +할부지원 6700 // 451200 할부이자 5.9%(라 쓰고 6.26%이라 읽고 계산하면됨)
I
2010-11-03
5.9퍼에 부가세 붙음?
아닌데
6.26이 왜 나오는거임?
루법2010-11-03
원리금 균등상환방식이라는 ㅄ같은거땜시 5.9% 하면 안됨... 6.26%해야 백원단위까지 맞아떨어짐
핡
2010-11-03
할부지원 280,800원인데 298,392원
이거?
루법ㅇ승2010-11-03
아 루법이가 계산하는 공식 가지고 와준거 같은데 뭔소린지 모르겠냉 ;; 아옼 ... ㅅㅂ 나 왜 이렇게 멍청이가된거지 ㅠㅠ
루법2010-11-03
일단 약정입니까할부입니까 ??
질문ㅇ승2010-11-03
흠... 내가 원하는건 24/17 인데. 그렇게는 잘 안나오잖아 그래서 3.5 요금제로 한 6개월 정도 쓰다가 해지할려고 하는데(아마도 할부원금 붙는거겠지) 그럴 경우에 해지하는 공식 좀 적어줬으면 해서리 ;;;;
댓글 (16)
1.1만 저거 gp 받을려고 걍 했었는데 gp 쓸곳도 없고 귀찮고 해서 3.5 찾을려고
근데 ㅅㅂ 할부원금 붙는건 좆같아서 24/17 이나 그런거 탈려고 (이거에 대해선 잘 모르니깐 3.5로는 실사해줄수 있는데 할부원금 얼마까지가 적당선인지 계산가능함?)
난 3.5 요금제 6개워 정도 쓰다가 해지할때 내가 물어내야 하는 돈이 얼마인지가 중요하거든 ;;;
글고 그거 계산하는 방법 좀 갈켜주라
그래야지 내가 보고 계산을 해보고 이건 타야지 할꺼 아냐;;;
할부구매시 스페셜할인 35사용시 월 12100 +할부지원 6700 // 451200
할부이자 5.9%(라 쓰고 6.26%이라 읽고 계산하면됨)
아옼 ... ㅅㅂ 나 왜 이렇게 멍청이가된거지 ㅠㅠ
그래서 3.5 요금제로 한 6개월 정도 쓰다가 해지할려고 하는데(아마도 할부원금 붙는거겠지)
그럴 경우에 해지하는 공식 좀 적어줬으면 해서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