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로 안드로이드 쓸거면


35무료가 젤 나을걸?



어차피 맛폰은 데이터요금제 걸어야 좋으니까



데이터요금 1.1만

기본료 8250원


걸고

통화 좀 하면 3만원인데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