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 뒤면 디자잉여 24/17 나오겠지?!

 

그때 막 설레발 치면서 24/7 나오면 우왕 ㅋ 굳 ㅋ 고 24/14 정도에서 고민해야겠지?!

 

라며 꿈꿨는데.... 현실은 3.5에 가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