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 좋음

 

 

ㅇㅇ.

 

 

 

상상초월임

 

 

 

소니 저가형보다 더 좋더라

 

 

 

나 소빠인데..

 

 

산사가 훨 낫더라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