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한건가
나 예전에 처음 십덕 했을때
뭔놈의 운영자가 코빼기도 안보이고
병맛의 전당 가보니까
다른 십덕보다 렙도 낮고 해서
이 사이트 도대체 정체가 뭐지 했었다.
근데 아직도 정체가 뭔지를 모르겠다.
운영자가 그냥 고렙이야.
한가한건가
나 예전에 처음 십덕 했을때
뭔놈의 운영자가 코빼기도 안보이고
병맛의 전당 가보니까
다른 십덕보다 렙도 낮고 해서
이 사이트 도대체 정체가 뭐지 했었다.
근데 아직도 정체가 뭔지를 모르겠다.
운영자가 그냥 고렙이야.
댓글 (5)
뽐덕봐 운영자 새퀴 완전 지가 황제잖어
운영자 욕하는 사이트가 디시랑 여기말고또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