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한건가

 

나 예전에 처음 십덕 했을때

 

뭔놈의 운영자가 코빼기도 안보이고

 

병맛의 전당 가보니까

 

다른 십덕보다 렙도 낮고 해서

 

이 사이트 도대체 정체가 뭐지 했었다.

 

 

 

 

 

 

 

 

 

 

 

 

 

근데 아직도 정체가 뭔지를 모르겠다.

 

운영자가 그냥 고렙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