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층갈일있어서 엘베터를탓어

 

근데 전원있는 키박스인가 그게 열려서 버튼들이보이는거야

 

이걸눌러말어 엘베터에갇혀서 잠이나처잘까라고

 

심각하게10초고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