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텐 미니
익뮤처럼 풀리면 타자~ㅎㅎ
지금 사면 배터리 케이스 2개 더 주능데..
그게 좀 아쉽지만,ㅎㅎ
까이꺼 케이스 사면 되지 ㅋㅋ
존네 귀엽긔?
아~ 오랜만에 귀엽게 생긴 폰 본당
뜨면 전화해 ㅇㅇ
댓글 (5)
그분인줄 알고 쫄앗네
뜨면 전화해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