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텐 미니

익뮤처럼 풀리면 타자~ㅎㅎ

지금 사면 배터리 케이스 2개 더 주능데..

그게 좀 아쉽지만,ㅎㅎ

까이꺼 케이스 사면 되지 ㅋㅋ

 

존네 귀엽긔?

아~ 오랜만에 귀엽게 생긴 폰 본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