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dcimg1.dcinside.com/viewimage.php?id=ani1_new&no=29bcc427b78377a16fb3dab004c86b6fcc182254367d30ee23fc9228f6741dc7956bea8632803657b57d08db08cca7493e304cbeb11541a4f6c7022e232ba6ceb8be7ffbac568850e7cd07151e8fe2b0607865b06791bbf14408&f_no=a14004ac340a782d8b675d75ce5acff9420047fc" width="900" _onclick="a=window.open('http://image.dcinside.com/viewimagePop.php?id=ani1_new&no=29bcc427b78377a16fb3dab004c86b6fcc182254367d30ee23fc9228f6741dc7956bea8632803657b57d08db08cca7493e304cbeb11541a4f6c7022e232ba6ceb8be7ffbac568850e7cd07151e8fe2b0607865b06791bbf14408&f_no=a14004ac340a782d8b675d75ce5acff9420047fc','image','width=1265,height=700,scrollbars=yes,resizable=yes,menubar=no,toolbar=no,location=no,status=no');" />
자유게시판
넥스,ㄴ
event 2010-11-03 11:30:48visibility 조회 400
댓글 (12)
감사 합니당
당_당_주니어의_미래를_걱정하는_당_당
근데 그분이 나보다 10렙이 높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피4 파사가 최대 파사였고
솔플 되는 애들만 주발 대기
여튼 3차 나오기 한참 전에 그만둠
3차 나오기 전에 관뒀으면 올드 유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