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과장이 20분 늦게 들어왔어.
'이새기 바쁜데 잘 됐다 ! '
메신저를 보냈지
강동원 여친218 : '뭐뭐 해야함'
찜과장 : 나 많이 아포...
이 새기가......
나는 광폭해서 다시 메신저를 보냈어
강동원 여친218 : 그럼 부장님 한테 넘겨요?
찜 : 그렇다고 일 안할거 아니니까.. 내가 할게요
이새기가 그럼 일 안할라고 그랬어?!
찜과장이 20분 늦게 들어왔어.
'이새기 바쁜데 잘 됐다 ! '
메신저를 보냈지
강동원 여친218 : '뭐뭐 해야함'
찜과장 : 나 많이 아포...
이 새기가......
나는 광폭해서 다시 메신저를 보냈어
강동원 여친218 : 그럼 부장님 한테 넘겨요?
찜 : 그렇다고 일 안할거 아니니까.. 내가 할게요
이새기가 그럼 일 안할라고 그랬어?!
댓글 (2)
똥은변기에
이런글 싸라고 있는거 아늬였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