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과장이 20분 늦게 들어왔어.

'이새기 바쁜데 잘 됐다 ! '

메신저를 보냈지

 

강동원 여친218 : '뭐뭐 해야함'

찜과장 : 나 많이 아포...

 

 

이 새기가......

나는 광폭해서 다시 메신저를 보냈어

 

강동원 여친218 : 그럼 부장님 한테 넘겨요?

찜 :  그렇다고 일 안할거 아니니까.. 내가 할게요

 

 

 

이새기가 그럼 일 안할라고 그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