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직장인 중에

 

위염이나 위장 장애 안 겪는 직장인이 몇이나 있다고.

 

저 시발 존나 비대한 새끼가

 

지 새끼 병원 다녀왔는데

 

위가 부었다고,

 

약을 엄청 처방 받아 왔다고,

 

존나 아프네 마네 이지랄 하고 있는데

 

씨발새끼 진짜

 

나이도 먹을 만큼 처먹고 덩치도 남산만한 새끼가

 

위장장애 같고 존나 지랄 떨고 있네.

 

가소롭네 저새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