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 어차피 쓸껀데


그냥캐쉬백거 한달끌구가는게 날까


8일하고 딴거 탔다가 또 딴거탔다가 또 딴거탔다가 4개 탈까?


근데 안심100 하는데가 괜찮은데가 4군데이상 있을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