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좀 가입시켜주세요 엉엉
컨벤시아로 할거냐?그럼 그거 제작 업체에 연락해서하나 구입이던지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고좋새끼야 빨리 말해라
가락타워? 이거 할라고 했는데 좃섀기들이 전화하니까 꺼지래서걍 존나 검색하고 해피캠퍼스 결제하고 이러고잇음.....
건물이 쓸만해야 하지 나도 커넬인지뭔지 그걸로 하면 당연편하지
댓글 (5)
컨벤시아로 할거냐?
그럼 그거 제작 업체에 연락해서
하나 구입이던지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고
좋새끼야 빨리 말해라
가락타워? 이거 할라고 했는데
좃섀기들이 전화하니까 꺼지래서
걍 존나 검색하고 해피캠퍼스 결제하고 이러고잇음.....
쉽게 가라고 길을 터주려고 하는데도 불구하고
단지 송도라는 이유로 어렵게 가는거 알고 있냐?
건물이 쓸만해야 하지
나도 커넬인지뭔지 그걸로 하면 당연편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