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엠피의 늪에서 허우적 거리는거구만


그냥 예산 많이 초과 안하고 사면서


무리한 작업할꺼만 아니면 인터넷이나 영화 음악감상 이런거만 할거면


30만원대 넷북들 나쁘지 않다


난 노트북쪽은 우리나라제품 별로 선호 안하는데 AS는 괜찮을꺼야


델 꺼는 사용자 과실에 의한 고장도 100프로 해준대니깐 좋더라


ASuS나 MSI가 넷북 초반에 진입해서 꽤 괜찮고 싸게 나오는편이야


근데 AS는 안받아봐서 모르겠다


1년은 무조건 다 걸려있을텐데 멀리잇어서 문제지 삼성은 동네마다 다있는데 


잘 생각해봐바


지금 누가 pmp를 사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