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니깐 갤스 사려고 스크 대리점가서 개통하려고했는데

 

번이로 사는거니깐 조회해서 인증센터 넘겨서 하는식이자녀

 

근데 내 번호를 조회하니깐

 

무슨 부재번호오류 라면서 안된다는거야 ㅡㅡ

 

그래서 씨발 거기서 실갱이하다가 결국 ㅈㅈ치고 나와서 가까운 쿡앤쇼 대리점가서

 

존나게 따졌지 이게 뭐냐고

 

그래서 걔네가 뭐 뚝딱 조회하더니 나한테 모니터 보여주면서

 

전혀 문제없다고 하더라고 이게 뭐냐이거지 내말은.. ㅜㅜ

 

참 sd카드 16기가 사려는데 클래스2랑 4 , 6 랑 속도 차이 많이 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