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벗고 있으니..
날티나는데다 얼굴도 까무잡잡 한게....
..................
...우..처음볼때 샌님같을때가 좋았는데...ㅠㅠㅠㅠㅠㅠ
날티나..........
-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