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헤헤..
ㅎㅎ 그거 어디서 듣는 노래인데.. 음... 아!!! 그거다웃어라 동해야 시작할때 나오는 노래 ㅋㅋㅋㅋㅋㅋ 두비두바바두비두비밥바
두비두밥바 따따라~~!~~~~~~~~!!!!!!!!!!
내여자친구는 구미호 ost거든
댓글 (2)
ㅎㅎ 그거 어디서 듣는 노래인데.. 음... 아!!! 그거다웃어라 동해야 시작할때 나오는 노래 ㅋㅋㅋㅋㅋㅋ 두비두바바두비두비밥바
두비두밥바 따따라~~!~~~~~~~~!!!!!!!!!!
내여자친구는 구미호 ost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