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리터
전체글자유게시판폰덕맛덕자랑웃덕해외반응개발디아블로
자유게시판

내 주변에 라섹 하다 한쪽 눈 실명한 사람이 있는데

그
event 2010-11-04 09:23:08visibility 조회 584

 

곰

설

글

 

그분
Signature
먹이를 찾아 산기슭을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를 본 일이 있는가 짐승의 썩은 고기만을 찾아다니는 산기슭의 하이에나 나는 하이에나가 아니라 표범이고 싶다 산정 높이 올라가 굶어서 얼어죽는 눈 덮인 킬리만자로의 그 표범이고 싶다 ㅇㅇ
comment

댓글 (3)

로얄ㅇ루이스ㅇ곰23세2010-11-04

놀리지마요.

그
2010-11-04
목뒤로 식은땀 한 줄 내려가지 않았냐
로얄ㅇ루이스ㅇ곰23세2010-11-04

쪼금요..

제목
라색유저 그긔 오면 물어보는게 제일 정확함 (1)
라색유저 그긔 오면 물어보는게 제일 정확함 (1)
·2010-11-04·조회 257
각막확장증도 찾아봤다각막확장증도 찾아봤다 (2)
각막확장증도 찾아봤다각막확장증도 찾아봤다 (2)
·2010-11-04·조회 563
내가아는 누구는 라섹했는데 잘못되서눈앞에 점같은게세개가계속있대 (2)
내가아는 누구는 라섹했는데 잘못되서눈앞에 점같은게세개가계속있대 (2)
·2010-11-04·조회 255
네이버에 라섹 부작용 찾아봤는데네이버에 라섹 부작용 찾아봤는데 (2)
네이버에 라섹 부작용 찾아봤는데네이버에 라섹 부작용 찾아봤는데 (2)
·2010-11-04·조회 650
라섹하다가 숨 (3)
라섹하다가 숨 (3)
·2010-11-04·조회 254
옜날 바보 ㅇㅅㅇ 이 아닙니다.
옜날 바보 ㅇㅅㅇ 이 아닙니다.
·2010-11-04·조회 220
근데 이건 설글 아니고 라섹하다 눈에 단백질 때문에 시력장애 2급 된 경우도 있는데 (2)
근데 이건 설글 아니고 라섹하다 눈에 단백질 때문에 시력장애 2급 된 경우도 있는데 (2)
·2010-11-04·조회 519
나 아는 형은 라색하다가 왼손에 마비옴 (1)
나 아는 형은 라색하다가 왼손에 마비옴 (1)
·2010-11-04·조회 316
쭈 니 (1)
쭈 니 (1)
·2010-11-04·조회 157
라섹이랑 라식이랑 차이가 뭐임? (2)
라섹이랑 라식이랑 차이가 뭐임? (2)
·2010-11-04·조회 243
내 주변에 라섹 하다 한쪽 눈 실명한 사람이 있는데 (3)
내 주변에 라섹 하다 한쪽 눈 실명한 사람이 있는데 (3)
·2010-11-04·조회 585
존나 오래간만에오는듯.. (4)
존나 오래간만에오는듯.. (4)
·2010-11-04·조회 241
내일 라섹하는대.. (2)
내일 라섹하는대.. (2)
·2010-11-04·조회 229
야이 입덕 (3)
야이 입덕 (3)
·2010-11-04·조회 257
잼밴드 (2)
잼밴드 (2)
·2010-11-04·조회 188
복습하다보니까 야이 큐피트할아범!!!!!!!! (2)
복습하다보니까 야이 큐피트할아범!!!!!!!! (2)
·2010-11-04·조회 247
18금 달구18금 달구
18금 달구18금 달구
·2010-11-04·조회 197
입덕 겸 출근 (7)
입덕 겸 출근 (7)
·2010-11-04·조회 226
오늘 내일만 지나면 주말이다오늘 내일만 지나면 주말이다 (2)
오늘 내일만 지나면 주말이다오늘 내일만 지나면 주말이다 (2)
·2010-11-04·조회 208
50분에버스탐 (2)
50분에버스탐 (2)
·2010-11-04·조회 211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8971897289738974897589768977897889798980 다음 chevron_right

© 2025 노리터. All rights reserved.

광고 및 제휴문의: dev@nori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