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런 순발력 게임은.. 못하겠음.
그냥 다구리 당하면... 피 쭉쭉 달아서 죽으니.. ㅜㅜ;;
디스펠 잘만 쓰던데.. 난 못함.
그런고로.. 욕만 먹음.. ㅜㅜ;
....순발력..
너같은놈땜에 카오스원이라는게있찌
댓글 (4)
스타는제외.....꾸준히하지도않지만더럽게못하겠음
....순발력..
너같은놈땜에 카오스원이라는게있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