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런 순발력 게임은.. 못하겠음. 


그냥 다구리 당하면... 피 쭉쭉 달아서 죽으니.. ㅜㅜ;; 



디스펠 잘만 쓰던데.. 난 못함. 


그런고로..   욕만 먹음..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