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0d도 나쁘지않다는 생각을 처하고있어
450d에 삼식이달까?
550과 500의차이= 동영상차이
500과 450의차이=동영상차이
결론은 450인데 괜찮겠엉?
렌즈는 삼식이가적당?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