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0d도 나쁘지않다는 생각을 처하고있어

 

450d에 삼식이달까?

 

550과 500의차이= 동영상차이

500과 450의차이=동영상차이

 

결론은 450인데 괜찮겠엉?

 

렌즈는 삼식이가적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