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개발에 컨설팅이 주 사업이라 SI 처럼 개노가다 별로 없이 정시 퇴근에 주말 프리하고
급여도 높은 편이고
사장님이 신한은행 지점장 출신이라 줄도 많고 급여 가지고 장난 치진 않음
근데 가끔 밀리긴 하는데 일단 다 받았음
앞서 말했듯 그만두는 이유는 월급쟁이 계속 할 생각이 ㅇ벗어서임.
솔루션 개발에 컨설팅이 주 사업이라 SI 처럼 개노가다 별로 없이 정시 퇴근에 주말 프리하고
급여도 높은 편이고
사장님이 신한은행 지점장 출신이라 줄도 많고 급여 가지고 장난 치진 않음
근데 가끔 밀리긴 하는데 일단 다 받았음
앞서 말했듯 그만두는 이유는 월급쟁이 계속 할 생각이 ㅇ벗어서임.
댓글 (14)
그 드물다는 jsp아닌 일반 java군요
국내에서 java개발이라면 95%는 jsp인데요.
라는데 이게 뭔소 ㅅㅂㅇㄶㅁㅎㅁㅎㅁㄶㅁㅎㅁㄴㅇㅎㅁㄶ
왜 다른나라 말이.
그분은 5%의 인재라는소리임
하긴 이정도의 ㅄ 들을 모을수 있는건 김유식밖에 없을줄 알았는데
5%인재 임
人災
.
얼굴도 김유식급
나도 능력자 되고싶다-_-
그런건 어디서배우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