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개발에 컨설팅이 주 사업이라 SI 처럼 개노가다 별로 없이 정시 퇴근에 주말 프리하고

 

급여도 높은 편이고

 

 

사장님이 신한은행 지점장 출신이라 줄도 많고 급여 가지고 장난 치진 않음

 

근데 가끔 밀리긴 하는데 일단 다 받았음

 

 

앞서 말했듯 그만두는 이유는 월급쟁이 계속 할 생각이 ㅇ벗어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