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주차해노코 대장따라 병원가따내려왓는데
분홍마티즈가 존나 시발 차뒤에 뺴기어렵게 좆조그마한 여유주고 주차...
사이드는 땅겨놧지.... 전화기는꺼져있지
씨발 기다리다가
차뺴는데 핸들 한 10번은 넘게돌린듯...
댓글 (3)
난 참고로 후방주차 아직도 젠병임
쉬벌 김여사님이 그사이에 마티즈를대놔쓰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운전 미숙함여 그래도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