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주차해노코 대장따라 병원가따내려왓는데

분홍마티즈가 존나 시발 차뒤에 뺴기어렵게 좆조그마한 여유주고 주차...

사이드는 땅겨놧지.... 전화기는꺼져있지

 

씨발 기다리다가

 

차뺴는데 핸들 한 10번은 넘게돌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