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안보고 글 쌀수 있음 ㅇㅇ


물론 존내 느림 ㅇㅇ


독수리로 치면 300정도 나옴 ㅇㅇ


근데 이거 80타도 안 나오는듯 ㅇㅇ


물론 자판은 안봐도 세손가락으로 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