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러갈수도 있고 뻘글싸러 올수도 있고

 

 

 

ㅇㅇ.

 

 

 

소니스탈에서 리퍼 디카 dsc w350 파는데

 

 

 

한국까지 대략 13.8만원이면 들여오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