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달구 말대로 안되..능력자들을 믿겠어

2010-11-05 01:35:37 조회 323
제목 없음.JPG

해석좀 ㅇㅇ

첨부 이미지

제목 없음.JPG

댓글 (8)

2010-11-05
2011년의 운세는 氷 입니다.


다음사람 바톤 이으샘
2010-11-05
야이 첫줄은 초딩도 알겠다 ㅇㅇ
홀홀2010-11-05
내가 한문 빼랬잖아.
2010-11-05
당신의 2011년의 일문자(아마 단어를 뜻하는듯 하다)는 [빙](얼음)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2011년은


자, 다음분
2010-11-05
야이 당신의 2011년은 쿨한 사람(차가운 사람쯤인듯)이라고 생각되기 쉽다. 웃는 얼굴 하고 다니자.
쯤으로 번역된다고 뽐덕리플에 있네 ㅡ.ㅡ;;
2010-11-05
2011년엔 니가 쿨한 사람으로 보일거래
그다음은 笑자 다음 글자는 모르겠다만 대충 웃으면서 댕기라는 내용 같은데 
2010-11-05
십라 늦었당
2010-11-05

역시 이모밖에 없다 ㅜ.ㅠ 감솨

제목
어디 잦뉴비새기가 셔터질이냐 (1)
어디 잦뉴비새기가 셔터질이냐 (1)
··
----------샷다----------
----------샷다----------
··
늬들 그거 알았냐? (1)
늬들 그거 알았냐? (1)
··
야이 나도 (2)
야이 나도 (2)
··
애니 뭐 받을 거 있나 보는데 제목잌ㅋㅋㅋㅋ (2)
애니 뭐 받을 거 있나 보는데 제목잌ㅋㅋㅋㅋ (2)
··
오늘은 이런걸 봤어오늘은 이런걸 봤어 (3)
오늘은 이런걸 봤어오늘은 이런걸 봤어 (3)
··
오늘 이런일이 있었어 (1)
오늘 이런일이 있었어 (1)
··
여기 없어진대여기 없어진대 (4)
여기 없어진대여기 없어진대 (4)
··
김복남살인사건 잼있나? (3)
김복남살인사건 잼있나? (3)
··
돚거개새끼돚거개새끼 (6)
돚거개새끼돚거개새끼 (6)
··
김씨님 만들고 있는데 (4)
김씨님 만들고 있는데 (4)
··
돚거개새끼
돚거개새끼
··
김씨 혹시 이거 받냐?? (4)
김씨 혹시 이거 받냐?? (4)
··
정화시키자정화시키자 (1)
정화시키자정화시키자 (1)
··
아이 젠장
아이 젠장
··
아놔 12기가 짜리 받는데 다운 28k 어쩔 (6)
아놔 12기가 짜리 받는데 다운 28k 어쩔 (6)
··
참 얘기 안한게 있는데참 얘기 안한게 있는데 (2)
참 얘기 안한게 있는데참 얘기 안한게 있는데 (2)
··
탁 이씀?탁 이씀? (4)
탁 이씀?탁 이씀? (4)
··
달구 말대로 안되..능력자들을 믿겠어달구 말대로 안되..능력자들을 믿겠어 (8)
달구 말대로 안되..능력자들을 믿겠어달구 말대로 안되..능력자들을 믿겠어 (8)
··
샤따내릴준비하쟈.샤따내릴준비하쟈. (3)
샤따내릴준비하쟈.샤따내릴준비하쟈.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