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탁 이씀?

2010-11-05 01:40:33 조회 313
_hitomoji_font.png

あなたの2011年の一文字は「牝」です。%250Aそんなあなたの2011年は、静かな1年となるでしょう。少し物足りなく感じるかもしれません。


이거 해석좀 구글 돌렸는데 시발 여자가 되라는데 뭐 어쩌란 건데 이거?

첨부 이미지

_hitomoji_font.png
ㅋ로스
Signature
로스로스해

댓글 (4)

2010-11-05
고추를 짜르래여
2010-11-05

한문 빼
카타카나도 지금 몇개는 헷갈리는데

2010-11-05
당신의 2011년은, 조용한 1년이 되겠지요.조금 어딘지 부족하게 느낄지도 모릅니다
2010-11-05
이슈발 왠지 그럴것도 같다 ㅠㅠ

그나저나 김씨가 능력자인듯
제목
어디 잦뉴비새기가 셔터질이냐 (1)
어디 잦뉴비새기가 셔터질이냐 (1)
··
----------샷다----------
----------샷다----------
··
늬들 그거 알았냐? (1)
늬들 그거 알았냐? (1)
··
야이 나도 (2)
야이 나도 (2)
··
애니 뭐 받을 거 있나 보는데 제목잌ㅋㅋㅋㅋ (2)
애니 뭐 받을 거 있나 보는데 제목잌ㅋㅋㅋㅋ (2)
··
오늘은 이런걸 봤어오늘은 이런걸 봤어 (3)
오늘은 이런걸 봤어오늘은 이런걸 봤어 (3)
··
오늘 이런일이 있었어 (1)
오늘 이런일이 있었어 (1)
··
여기 없어진대여기 없어진대 (4)
여기 없어진대여기 없어진대 (4)
··
김복남살인사건 잼있나? (3)
김복남살인사건 잼있나? (3)
··
돚거개새끼돚거개새끼 (6)
돚거개새끼돚거개새끼 (6)
··
김씨님 만들고 있는데 (4)
김씨님 만들고 있는데 (4)
··
돚거개새끼
돚거개새끼
··
김씨 혹시 이거 받냐?? (4)
김씨 혹시 이거 받냐?? (4)
··
정화시키자정화시키자 (1)
정화시키자정화시키자 (1)
··
아이 젠장
아이 젠장
··
아놔 12기가 짜리 받는데 다운 28k 어쩔 (6)
아놔 12기가 짜리 받는데 다운 28k 어쩔 (6)
··
참 얘기 안한게 있는데참 얘기 안한게 있는데 (2)
참 얘기 안한게 있는데참 얘기 안한게 있는데 (2)
··
탁 이씀?탁 이씀? (4)
탁 이씀?탁 이씀? (4)
··
달구 말대로 안되..능력자들을 믿겠어달구 말대로 안되..능력자들을 믿겠어 (8)
달구 말대로 안되..능력자들을 믿겠어달구 말대로 안되..능력자들을 믿겠어 (8)
··
샤따내릴준비하쟈.샤따내릴준비하쟈. (3)
샤따내릴준비하쟈.샤따내릴준비하쟈.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