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 십덕을 조금해서 모르겟지만
보통은 비추도 애정이잇으니깐 하나하나해주는거다
근대 너는 그냥 사람들이 싫어서 비추하는듯
이글을 쓰고 난 퇴덕할꺼다 메롱=u=
절대 너무서워서 퇴덕하는거아님
나도 글서비추
댓글 (5)
나도 글서비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