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 십덕을 조금해서 모르겟지만

보통은 비추도 애정이잇으니깐 하나하나해주는거다

근대 너는 그냥 사람들이 싫어서 비추하는듯

 

이글을 쓰고 난 퇴덕할꺼다 메롱=u=

절대 너무서워서 퇴덕하는거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