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아냐?존나부지런하고 열심히사는사람은 살안찐다?

 

그러므로 너님은 운동으로밖에안됨

 

밥처먹자마자 컴터질하면서 살빠지기 기대하지마라

 

니몸무게좀보니깐 생활습관이게으른거같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