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아냐?존나부지런하고 열심히사는사람은 살안찐다?
그러므로 너님은 운동으로밖에안됨
밥처먹자마자 컴터질하면서 살빠지기 기대하지마라
니몸무게좀보니깐 생활습관이게으른거같앙
으으.
전역 했을 때 73 이었는데점점 불어난다?근데 난 떡대 자체가 큰 몸이 아닌데지금 덩치만 보고는 고딩 때 몸무게를 상상 못함
댓글 (4)
으으.
전역 했을 때 73 이었는데
점점 불어난다?
근데 난 떡대 자체가 큰 몸이 아닌데
지금 덩치만 보고는 고딩 때 몸무게를 상상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