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좋네.
번이라서 아쉽지만 곧 신규도 뜨고...
조건 점점 좋아질듯??
이거 24/17 정도 되면. 하나 갖고 있는 것도 괜찮겠다 ㅎㅎ
갠적으로 좀 얇고 화면 더 크고 멀티터치 됫으면 실사햇을텐데
댓글 (3)
갠적으로 좀 얇고 화면 더 크고 멀티터치 됫으면 실사햇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