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강아지 등에 딥따 큰주사기로 인식하는뭐 넣는거 늬들개들도 다했음?

 

그거하고 나서 울집개님 토하고 설사하고 난리도 아님 ㅠㅠ

 

주사맞은곳 막 계속 피날때까지 벅벅 긁음ㅠㅠ

 

닥치고 병원가야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