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강아지 등에 딥따 큰주사기로 인식하는뭐 넣는거 늬들개들도 다했음?
그거하고 나서 울집개님 토하고 설사하고 난리도 아님 ㅠㅠ
주사맞은곳 막 계속 피날때까지 벅벅 긁음ㅠㅠ
닥치고 병원가야되냐
댓글 (5)
실용성 떨어지는거 같아서...
그거 꼭 동물병원가서 인식기로 찍어봐야만 알 수 있는거니까..
지금 공짜라서 미리 하는건데...
아 그냥 안할껄 그랬나
돈 받을 텐데..
비싸고 실용성떨어져서 안했는데..
공짜면............................................고민고민욤
근데 이거 주사 진짜 큼..개님들불쌍 ㅠㅠ